보안카드
  • eep등록 된 메일로 발송되며 확인이 안되는 경우 경영지원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3개월 단위로 비밀번호 변경하게 되며 비밀번호 변경 시 보안카드도 새롭게 발송됩니다.
추가서류 등록
  • 개인과외교습자 신고서, 통장사본 변경, 개명 등 추가로 서류 등록 시 경영지원실 이메일 msteduco@gmail.com 으로 코치님 성함과 코치id 작성해서 서류 발송해 주시면 확인 후 변경처리 해드립니다.
  • eep에 서류를 직접 등록하는 경우 통합사서함 [ 신입코치이력서승인, 코치정보수정 ]에 내용 남겨주셔야 합니다.
  • 전자계약서는 코치님이 먼저 전자계약서 작성 후, 부서장님이 위탁코치계약서에 사인을 해야 eep 접속이 가능합니다.
경영지원팀 전용 카카오챗봇
  • 자주하는 문의중 간단한 답변을 탑제해 놓았습니다.
    언제 어디서나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먼저 챗봇을 통해 문의해 보세요
  • 챗봇 링크 : http://pf.kakao.com/_ljxbxjG/chat
사업부지원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
  • e상상코칭부 지원팀 : tutorteam 검색하여 친구추가
  • 비전마케팅부 지원팀 : 비전마케팅부 검색하여 친구추가
  • Kids상상코칭부 지원팀 : 키즈상상코칭부 검색하여 친구추가
  • 코칭센터사업부 지원팀 : C.C.C 검색하여 친구추가
사서함 및 정기결제
  • 수수료 및 실적 등 문의가 있을때는 사서함을 통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사서함을 통해 문의한 내용은 담당자가 확인후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특별히 마감기간에는 해당 업무 담당자와 소통이 어려울 수 있으니 사서함을 남기시면 보다 원활하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정기결제는 고객이 한 번 신청을 하고 매월 코치님이 신청하여 결제하는 방식으로 해당 내용 관련은 EEP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바라며, 기타 문의사항은 CX팀으로 하시면 됩니다.